계곡가든 mall

Since 1991s 계곡가든 자세히보기

게시판

  • Home
  • 게시판
  • 이용후기

 

게시판글 내용보기
완전대실망~ 완전짜증폭발~
작성자 박소연 등록일 11-02-04 23:13 조회 1,256
2011.2.4일 1:00시쯤에 전화로 2:30분에 메뉴, 시간, 룸 예약 후 2:10분쯤에 도착해서 기다렸음 우리보다 늦게 온 10여명 팀이 안내받아 먼저 들어감 (우리한테는 먼저 들어갈거냐고 물어보지 않음) 이때만 해도 룸이 곧 나오니까 그런가보다 했음 20여분 더 기다리니까 여직원이 10여명 팀이 들어간 큰방에 우리보고 들어가라 함~ (미친거 아님?) 완전화냈더니, 그때야 부랴부랴 방 찾더니 5초만에 방으로 안내~ (왜 기다리게 한거임?) 이미 2:30분은 넘었으나 밥 완전 안나옴~ (밥이 나오기는 커녕 상도 안치우고, 벨 누르는건 개무시) 물가져다달라고 3번 말하니까 (그것도 물론 나가서 직접 말함. 벨은 개무시하니까~) 그때야 가져다줌 곧나온다는 말만 되풀이 (예약은 왜 받는것임? 메뉴까지 말했는데.. 그냥 체계가 없는듯) 3:20분경 드뎌나옴 (예약시간으로부터 거의 1시간 경과.. 자기네들 바쁘다고 손님 시간은 개무시~) 서빙직원한테 예약했다고 말했더니, 차례대로 나오는거라며.. (다시 한번 예약은 왜 받는 것임?) 미안한다는 말은 단 한마디 없이 말도 안되는 변명만~~ (들어가는 입구 구루메 간판 부끄럽지도 않음?) 어쨋든 완전 대실망이고, 직원들 교육 좀 더 시키고, 규모만 키울 생각 말고, 체계를 먼저 갖추길~
목록보기

 

고객센터
이용안내

  • 문의전화안내

    063-453-0608

  • 입금계좌안내

    518-01-019481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문의게시판 아이콘 문의게시판 마이페이지 아이콘 마이페이지
화면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