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가든 mall

Since 1991s 계곡가든 자세히보기

게시판

  • Home
  • 게시판
  • 이용후기

 

게시판글 내용보기
친절함에 대해서
작성자 이우신 등록일 11-05-29 00:20 조회 1,094
저는 서울에서 5월에 아들내외와 함께 7일,28일 두번을 방문하였습니다. 먼저번에도 느낀점을 오늘도 또 느껴서 몇가지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카운터에 계산을 할때 담당하시는 여자 (직원들이 사모님이라 호칭함)두분이 너무 묵둑둑하고, 손님에 대하는 태도가 성의가 없어 보입니다. 지난번에도 계산을 할때 무언가 기분이 좋지 않았는대, 오늘은 계산을 할려고 카운터 담당에게 제 카드를 드렸더니 카드를 받아서 카드의 모서리로 모니터를 두드리는것었습니다. 손으로 두드려야지 손님 카드로 두드립니까? 또 전표를 받아서 싸인을 하고 전표 한장을 받아서 지갑에 넣고 세면장으로 가다가 카드를 확인해보니 카드가 없는 것이었습니다. 한참 주머니를 모두 뒤지고 없어서 카운터로 가보니 카운터 전표 서명하는 곳에 덩그러니 놓여 있는것 입니다. 카운터에는 계산하는 곳이 두군데 있더군요 저는 오른쪽에서 계산을 했는데 담당자가 전표를 넘겨받아 카드 모서리로 모니터를 두드리고 카드를 기계에 글은 다음 전표서명은 저한테 주고 제 신용카드는 오른쪽 계산하는 곳이 아닌, 왼쪽 계산하는 곳에 놓은 것 입니다. 만약 제가 카드를 재확인 하지 않고 서울로 되돌아 갔다면 카드분실로 인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는 어떻게 할것 입니까? 계산을 담당하는 두여자분은 좀더 친절에 대해서 공부를 하셔야 할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가세요. 맛있게 잡수셨습니까. 근대 두여자 모두 참으로 묵둑둑하고 좀 보기에 거북합니다.
목록보기

 

고객센터
이용안내

  • 문의전화안내

    063-453-0608

  • 입금계좌안내

    518-01-019481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문의게시판 아이콘 문의게시판 마이페이지 아이콘 마이페이지
화면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