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가든 mall

Since 1991s 계곡가든 자세히보기

게시판

  • Home
  • 게시판
  • 이용후기

 

게시판글 내용보기
서비스?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장주리 등록일 11-10-29 16:28 조회 1,196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만이라도...... 오늘아침 10시즘 김제에서 간장게장 사러간 사람입니다. 키작은 여자분에게 간장게장 포장해간다고 했지요. 무침과 간장으로 작은거 2개 그런데, 그 여자분이 그러니깐 4인분요? 하셨어요 1키로요.... 잠시 대화종료... 한참있다 무침게장을 주셨고, 또한참후 간장게장을 주셨는데, 식당에서 먹는것처럼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 두팩으로 나눠 주시길래 그것 아닌데,,, 그냥 한개는 주시고 다른 한개는 잘르지 않은것으로 주세요 했습니다. 집에와 손님 접대하고 남은 한팩을 냉동에 넣으려고 열어보니, 손질되어진 간장게장였어요... 그래서 좀전에 통화를 했고,,, 통화하는중 저는 손진안된 게딱지지 붙어있는 상품을 원했던거다,,, 택배로 보낼때 게딱지 떼어 보내냐 했더니, 사장님이라하시는 여자분께서, 그렇게 철두철미하시면, 상품 확인후 가져가셨어야죠.... 그러곤 통화분 누구시냐 물었고 당신께서 사장님이라고 하셨죠? 정말 사장님이 맞습니까? 손님에게 그런식으로 말씀 할수밖에 없었습니까? 이내용은 전북도청과 소비자보호원에 그대로 올리겠습니다.
목록보기

 

고객센터
이용안내

  • 문의전화안내

    063-453-0608

  • 입금계좌안내

    518-01-019481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문의게시판 아이콘 문의게시판 마이페이지 아이콘 마이페이지
화면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