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가든 mall

Since 1991s 계곡가든 자세히보기

게시판

  • Home
  • 게시판
  • 이용후기

 

게시판글 내용보기
성의 없는 업체
작성자 짜증대박 등록일 10-03-09 00:24 조회 1,299
2월경에 모처럼 손님들을 모시고 해당업소를 방문하여 정식을 먹게되었으며, 예전과 다른 꽃게장의 맛을 느낀후 찹찹한 심정으로 계산을 하였습니다. 이후 카드결제내역을 조회한 결과 본업소이름과 관련없는 유한......쇼핑업체인 상호가 있어서 생각을 해보니 계곡가든에서 저녁을 먹은 금액이었습니다. 업소에서 카드수수료가 낮은 결제기로 결제를 한것이지요. 현대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저로써는 음식점과 쇼핑몰에 대한 카드포인트 적립율이 상당이 차이가 있어 맛도 없는 음식먹고 결제도 이상하게 한 업소에 대해 화가 너무나 나서 카드회사에 문의를 한결과 해당업소에서는 전화와서 하는 말이 직접 내방하여 결제를 다시 하달라는..... 참~ 어이가 없지요!! 이번만이 아닌 작년 9월달에도 조회를 해보니 이렇게 했더군요!!!!! 예전에는 맛도 좋고 해서 여러사람들과 자주 이용도 하고 추천도 하였지만 이제는 더이상 가고 싶지가 않은 추천을 할수가 없는 업소가 된것 같아서 아쉽네요 본디 사업에는 초심을 가져야 꾸준한 손님이 있는것인데..... 결제를 고단수로한 사장님이 아니라한 얼굴 큰 아줌마가 잘못이지 열심히 일하는 외국인 종업원 핑계는 안했음 하네요~~ 꼭~ 여기서 식사를 하셔야 한다면 결제시 적립율 확인하고 결제해주세요~~ 눈깜짝할 사이에 적립율이 적은 쇼핑몰로 하니깐요!! 나같은 피해자가 없으면 하는 마음에서 몇자 적어봅니다.
목록보기

 

고객센터
이용안내

  • 문의전화안내

    063-453-0608

  • 입금계좌안내

    518-01-019481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주말 및 공휴일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드립니다.

문의게시판 아이콘 문의게시판 마이페이지 아이콘 마이페이지
화면상단으로가기